내 파트너와 나는 Working Bunnie와 함께 음료를 마시기 위해 일찍 특정 강남 탑 지역에 갔다. 그 부인이 원장님을 위해 휴대폰으로 상담도 하고 가곤 했다. 지금은 지역 내에서 버티고 있으며, 우선 개인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내 파트너와 나는 늦은 시간에 일찍 여행했지만 평소에는 활동적이었지만 매우 활동적일 수 있습니다. 셀렉션에 오는 언니들 하나같이 디자인이 다 똑같고, 달달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하고..
확실히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. 구조가 실제로 더 발전되어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. 요즘은 알 수 없는 이유로 특정 귀염둥이 유형을 많이 선호합니다. 강남셔츠룸 선택이 끝나면 내 사촌이 내 팔뚝과 삼두근에 곧장 올 것입니다. 숙녀는 거기에 안녕을 지적할 시간과 에너지도 없을 것입니다. 그리고 또한 숙녀는 적당한 내부를 밀어넣습니다.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이전에 아래에서 매우 뜨거워지고 있습니다.
사촌을 품은 것은 어린아이 같으면서도 그렇게 무모하게 여자아이를 할 수 있으려 하는 여자가 서두르고 있어서 이때는 불편하지만 정말 대단하다.. 바로 거기에 인사를 시작한다. 상단은 정말 달콤하고 또한 꽤. 나도 모르게 위쪽으로 그려야 할 정도로 내 손바닥이 아닌 누나의 몸통에 닿기 위해 내 자신의 구강이 돌진한다.
너무 부드럽고 좋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... 지금 나는 이전에 파트너 직전에 취했고 나도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. 열정적 인 소개를 한 후 우리 둘은 서로 술을 마시고 약간의 대화를 나누며 변덕스러운 균열을 혼합 그리고 변태적인 의미심장한 증언도 있기 때문에 순간이 빠르게 흘러갑니다.
내 파트너와 나는 우리가 특정 감독이라고 부르는 것에 불만을 품고 다시 한 번 위로 올라갔습니다. 내 파트너와 나는 시작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멈췄고 또한 훨씬 더 음울하게 도약했습니다. 정말 순식간에 시간이 훌쩍 훌쩍 날아간 곳이 바로 이 곳!! 셀렉션 언니들 하나하나가 평소엔 꽤 괜찮으니까 200%는 언제라도 계속 돌아올 수 있어요. 특별한 회개는 내 자신의 방법이 일반적으로 넘어지지 않는 정말 환상적입니다.
댓글